북한정권 붕괴의 전조인가? 일본해안에서 북한목선 속속 발견이상현상. 북폭 코앞으로 다가왔다.

Posted by 젠지니어
2017. 12. 4. 23:29 일본시사

안녕하세요 젠지니어 입니다.


한국 뉴스에는 잘 안나오지만, 요즘 일본뉴스를 보면 하루를 걸러 일본해안에서 북한배가 속속 발견됩니다.


<계속 발견되는 일본 목조선의 현황. 11월달에만 무려 이만큼 발견되었다.>


11월달만 해도 저만큼 발견되었습니다. 횟수로 따지면 무려 11회. 거의 3일걸러 한번 꼴로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12월달로 들어와서 벌써 두 번, 2일과 4일 북한 목조선이 또 발견되었습니다.



예전에도 가끔씩 북한에서 어선이 표류되어 일본해안에 표착한 적이 몇번 있었지만,


이렇게 짧은 기간동안 이렇게 많이 발견된것은 사상 처음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목조선 안은 비어있었거나, 시체가 들어있었습니다.



북한 어선들은 대부분이 목조선입니다. 


목조선은 쉽게 부서지고 헐고 뒤집어지기 쉽상입니다.


북한어민들이 얼마나 힘들게 조업을 할지 상상이 가시죠.



11월달은 미국의 항공모함 세척이 한반도로 와 훈련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12월달 들어서 미국의 200대가 넘는 최신예 전투기들이 주한미군기지에서 훈련합니다.


사상 최초로 24대의 약 한개 대대 규모의 스텔스기인 F-22, F-35 들이 들어와 훈련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미국이 고강도의 군사훈련을 한반도 주변에서 실시하면,


김정은 뿐만아니라 북한 주민들은 무서워서 농사도 제대로 못 짓는다고 합니다.


사실 스텔스기가 훈련이라고 하다가 그냥 북진해서 때리고 와도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북한이 풍계리에서 6차 핵실험을 한 이후,


규모 2~3정도의 지진들이 계속 발생했는데요.


이틀전에도 똑같은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이것들이 어떠한 폭발일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폭발은 폭격에 의한 폭발일 수도 있고, 어떠한 폭발물에 의한 폭발일 수도 있습니다.



목조선을 타고 내려온 주민들의 표류 위치가, 북쪽에 편중해있는 것으로 보아


함경북도근처의 주민들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은 무언가를 알고 있었던 것 일까요?


두려움에 떨다가 못 견뎌서 탈출한 것 일까요?



이유야 어찌되었든, 현재 상황은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물밀듯이 표류하는 북한배들.. 이것과의 연계점이 북한 정권 붕괴로 가는 징조일 수도 있습니다.



북한은 중국과의 최후의 거래를 거절하고, 


핵무장 독자노선의 길을 택했습니다.



이로써 미국의 선택지는 북한과의 대화 아니면 선제타격 이라는 두가지로 좁혀졌습니다.


북한 스스로도 이야기 했지만 더 이상의 제제가 통하지 않는다는 것도 이제는 공공연한 사실입니다.



미국이 북폭, 혹은 북한 김정은 정권의 제거를 시도할 것은 이제 분명합니다.


하지만 아직 선제타격 보다는 북한 내부 조력자를 이용해 김정은을 축출시키는 시나리오가 유력해 보입니다.



김정은이 제거되어도, 남은 과제는 산더미 입니다. 


불완전한 통일로 인해 앞으로 한국이 몇십년은 또 힘들어질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앞으로도 항상 주의깊게 지켜보아야 하겠습니다.


이상 젠지니어 였습니다.


↓↓↓↓↓↓↓↓일본유학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일본유학, 궁금해? - 일본유학에 관한 장점과 단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장점편

↓↓↓↓↓↓↓↓일본취업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2018년 일본취업 실전정보 ① - 일본 대기업 월급이 고작 20만엔?! - 일본의 급료체계

 일본취업준비 ② 일본취업성공 프리패스 리쿠르터(リクルーター), 학교추천(学校推薦)에 대해 알아보자



일본 취업, 일본 기업, 일본 유학에 대해 궁금하신점이 있으시거나, 이 학교의 정보가 궁금하다! 하시는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많은 댓글주세요 ~

#북폭 #북한붕괴 #북한정권붕괴 #김정은제거 #김정은축출 #일본북한배